신안의
윤리경영
정신
신안은 기업 이익의 극대화에 앞서,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사회적 신뢰를 이루어내기 위해
회사경영 및 기업 활동에 있어 '기업윤리'를 최우선 가치로 생각하며, 투명하고 공정하며
합리적인 업무 수행을 추구합니다.
윤리경영
목표
건강하고 공정한 조직문화의 구축으로 신뢰받는 기업의 경영활동과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 - 투명 경영시대에 맞는 실질적이고 지속적인 윤리경영 체계 확립
  • - 고객우선주의의 정신으로 고객에 대한 가치창출과 고객만족, 고객 신뢰를 추구
  • - 협력업체의 평등한 참여기회와 공정한 경쟁을 통한 투명한 거래문화 구축
  • - 인화, 창의, 성실의 기업 이념을 바탕으로 임직원들의 올바른 윤리관을 배양하고 상호간에 존중하는 기업문화 창출
윤리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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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우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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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명거래
신안의
윤리현장
우리 신안그룹 임직원은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60년간 대한민국의 국가경쟁력 향상을 실현해온 자랑스러운
구성원이다. 이에, 우리는 더한 긍지와 자부심을 가지고 고객중심 서비스, 상호 존중, 상생을 위한 윤리경영과
준법 경영을 통해 고객과 사회에서 더욱 사랑받고 신뢰받는 기업이 되고자 한다.
  • 하나. 우리는 항상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고 고객에게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한다.
  • 둘. 우리는 고객을 존중하고 불공정 계약 행위 등 고객의 이익을 해치는 행위를 하지 않는다.
  • 셋. 우리는 고객의 재산을 보호하고, 고객정보를 사전 동의 없이 외부에 유출하거나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지 않는다.
  • 넷. 우리는 국내법과 국제규정을 준수하고 자유 경쟁이 시장 질서를 존중하며, 모든 이해관계자와 상호 협력하여 공동 번영을 추구한다.
  • 다섯. 우리는 국가 정책과 제반법규를 존중하며,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도록 노력한다.
  • 여섯. 우리는 생명을 존중하고 환경 가치 창출 활동에 앞장선다.
  • 일곱. 우리는 모든 거래는 투명하고 공정하게 진행하며, 지위를 이용한 어떠한 형태의 부정행위도 하지 않는다.
  • 여덟. 우리는 거래에 대한 정보는 공평하게 제공하며 업체의 선정은 객관적이고 공정한 기준과 절차에 따른다.
  • 아홉. 우리는 임직원 개개인의 인격과 존엄성을 존중하며 성별, 종교, 출신지, 학벌 등에 대한 어떠한 차별도 두지 않으며 모두에게
    공평한 기회를 부여하고 공정하게 평가한다.
  • 열. 우리는 사회의 일원으로서 공익활동에 적극 참여하고, 끊임없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여 국가와 사회의 발전에 공헌한다.